잡지식

CU편의점 삼각김밥 구매하면 왕뚜껑라면 공짜!! (페이코 결제) / 씨유와 페이코인

1001번버스 2020. 3. 2. 23:28

요즘 페이코 다들 핸드폰에 설치 되셧을거라 봅니다. 이상하게 씨유 홈페이지에는 이벤트로 안나와있어서 한번 작성해봅니다. 3월31일까지 가능한걸로 알고있으며 삼각김밥과 왕뚜껑 라면 같이 먹어보아요!

 

-사용방법-

1. 토핑왕 삼각김밥을 찾는다(많이 커서 딱 보이실겁니다)

2. 왕뚜껑 컵라면을 같이 가져갑니다.

3. 계산할때 페이코 어플로 계산합니다.

그럼 토핑왕 삼각김밥만 계산되고 왕뚜껑컵은무료로 주고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사진이 따로 없어서 같이 못올렷네요 씨유 편의점 가시면 그래도 크게 보이실겁니다)

 

--------------------------------------------------------------------------------------------------------------------

모두 페이코인이라는건 처음 보실겁니다. 사실상 비트코인이랑 비슷하지만 성격이 다른 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결제 코인들도 많지만 페이코인이 많은 사업으로 연결된 곳이 많네요. 페이코인도 씨유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일단 씨유어플인 포켓cu를 다운받으셔야합니다. 씨유 자주 가시는분들은 있으실거라 생각하고 여기서 이벤트 중인 룰렛을 한번 돌려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PayProtocol Wallet을 구글에서 한번더 다운로드 해주세요!! 처음 어플 깔앗을때 페이코인을 100개정도 무료로 주고있었는데 지금은 하고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일단 25페이코인 (3500원) 정도 준다고 하는거 같더군요 여기서 룰렛 이벤트도있지만 페이코인으로 냉장디저트/과일/초콜릿 전상품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있다고 하네요. 이것도 씨유에 붙어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처음 설치하셧을때 리워드 코드 있으신데 이걸또 작성하셔야 받으실수 있다고 하네요.... VRXVD5D 만약 하실분은 여기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한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00개정도 받을수도 있으니 말이죠!! ㅎ

 

페이코인은 현재 코인원과 후오비코리아라는 거래소에 있습니다. 비트코인이라 사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하신데 만약 페이코인을 구매하실려면 거래소를 통해 하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다른 방법으로는 달코인이라고 전환하는 방식인데 월렛에서 달코인을 따로 결제후 전환하는 방식입니다. 이건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군요. 하지만 비트코인 안하시는분들 이라면 제일 간단한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페이코인 사용할수 있는 매장

세븐일레븐, KFC, BBQ, 도미노피자, 교보문고, 씨유 등 여러곳 가능한거 같아요.

(도미노피자 50%도 본거같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