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

Paycoin(페이코인) 4월 이벤트 소식, cu(씨유) 페이코인 모든 간편식사 50% 할인

1001번버스 2020. 4. 8. 21:16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네요. 일이 많아 관리를 못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페이코인이 50%라는 큰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저번에는 디저트를 진행했지만 4월달 이벤트는 간편식사 종류를 하고있습니다. 3월 이벤트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https://asha427.tistory.com/45

 

CU편의점 삼각김밥 구매하면 왕뚜껑라면 공짜!! (페이코 결제) / 씨유와 페이코인

요즘 페이코 다들 핸드폰에 설치 되셧을거라 봅니다. 이상하게 씨유 홈페이지에는 이벤트로 안나와있어서 한번 작성해봅니다. 3월31일까지 가능한걸로 알고있으며 삼각김밥과 왕뚜껑 라면 같이 먹어보아요! -사용..

asha427.tistory.com

요즘 코로나 등 나가기 힘든시기 편의점에서 간편식사를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 저도 삼각김밥 등 좋아해서 열심히 참여하고 있네요. 여기서 그럼 페이코인은 무엇이고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일단 어플을 설치를 해야 가능합니다.

 

고명성님이 고객님에게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을 추천하셨습니다! 앱 가입시 리워드 코드만 입력하시면 편의점, 카페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25PCI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프로토콜 월렛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가세요!

 


리워드 코드 : VRXVD5D

도미노피자, 세븐일레븐, 달콤커피 등 전국 가맹점에서 월렛 앱으로 페이코인의 첫 결제를 경험하세요!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PayProtocol

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링크를 통해 페이프로토콜을 설치를 해주셔야합니다. 현재 리워드 이벤트 중입니다. 첫 가입자일경우 리워드 입력칸에 위에 저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25페이코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만약 하신다면 꼭 리워드를 해주셔야 25페이코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역시서 25페이코인 작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페이코인 한개 가격이 110원정도로 실시간을 변동이 있지만 대략 2500원돈입니다. 5000원짜리 도시락 하나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충전하시거나 페이코인을 사고싶으신 분들은 일단 비트코인을 하시는분이라면 코인원 후오비에 상장되있습니다. 코인 거래소에서 구입 후 보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단 코인을 하시는분이라면 쉽게 충전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하지만 코인을 하지않는다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거래소 가입하고 계좌를 열어서 충전후 코인을 사고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페이프로토콜 앱에서는 다날포인트라고 다날 포인트 충전후 코인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가입이 끝나시면 11시방향 짝대기 3개 누르시면 여러 목록이 나오는데 맨아래 페이코인 구매방법 안내에서 약관 동의후 달코인 충전을 누르신다음 개인카드로 충전을 하시면 빠르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캡쳐해서 올려드리고 싶지만 보안상 캡쳐가 안된다고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