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15

대전 둔산동, 갈마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유노이아 카페

오늘은 둔산동과 갈마동사이에 있는 작은 카페를 다녀왔어요! 이 카페는'유노이아'라는 카페에요! 겉모습이 뭔가 선물이나 인형의 집을 포장한 것 같지 않나요?ㅎㅎ 겉모습부터가 핑크핑크하고 귀여워 보이는 카페입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의자에 도톰하고 귀여운 방석이 깔려있구요 꽃그림, 쿠션, 모형 탑이 있습니다. ㅎㅎㅎ귀여운 곰돌이가 먼저 앉아있네요 전등도 특이하네요! 곰돌이 귀엽죠?ㅎㅎㅎㅎ 언제나 그렇듯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를 시켰어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어머머머머! 스푼이 하트모양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스푼뿐만아니라 빨대도 하트모양이었답니다. 오늘 갔을 땐 점심때쯤에 가서 사람들이 없어 조용한 분위기속에서 있었지만 그래도 카페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서 인기..

데이트 2019.12.30

개인 블로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벤트 합니다.

어플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많이 봐서 광고 자동점프도 있고해서 깔앗는데 캐시적립도 많이 되서 나눔 할가합니다. 만약 관심 있으신분들은 캐시플러스 어플 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한잔 드릴려구합니다 하지만 한분만 드릴수있어요ㅜ 많이 드리고싶지만 한잔 가격조금 모여있네요 구독해주신 분들 에게 드릴예정입니다. 간단한 응원글 댓글달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발표는 1월 3일에 올릴예정입니다. 만약 당첨시 일부매장은 교환불가라고합니다! 비밀댓글도 가능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요~ㅎ

작은 이벤트 2019.12.27

대전 대흥동(은행동) 분위기 좋은 카페 / 퀸카페 카페 / 대전 중구 문장동 맛집 (문창시장) / 감자바위골

오늘 소개해드릴 분위기 좋은 카페 바로 바로 퀸 카페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먼가 달랐어요! 분위기좀 있어보이지 않나요? 여기 찾느라 시간좀 걸렸지만 만족!! 크리스마스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네요ㅠ 들어가면 옆쪽으로 잘 꾸며진 공간이! 그곳을 지키는 초롱초롱한 멍뭉이 인기가 엄청나서 한번 만지기 힘들었어요 ㅎ 카페가 1층 2층이 있고 올라가면 요런 장식들이 먼저 눈에 딱 보이네요 만약 2층에도 자리가 없다면 옥상에도 자리가 있어요! 옥상에도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하지만 겨울에는 추워서 패스.... 마지막 사진 테이블 뒤쪽에도 건물이지만 사진이 없어서 패스 저쪽에서 자리 많이있어요! 초코라떼와 딸기라떼인가요??? .... 하하 아무튼 다 맛있어서 대만족 했습니다. 마지막..

데이트 2019.12.26

대전 복합터미널 분위기 좋은 카페 / 히어로 보드게임카페

대전 복합터미널 건너편에 있는 보드카페! 보드게임 종류도 많고 오락기도 많이 있어요. 자리도 많아요! 이층형식으로도 있어서 신기했지만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쪽에는 둥글게 앉을수 있게 하나 만들어있군요. 본격적으로 커피 등 사고나면 나와서 놀수있는데 철권, 테트리스 등 게임기가 있어요. 여기서 틀린그림 찾기도 있어서 재미있게했어요 틀린그림 찾기만 한거같아요 ㅎ 게임중 음식이 와서 먹으로!! 종류도 많이있고 치킨도 있지만 라면 김치볶음밥 만두!! 만 ㅎ 아 혹시 당구 좋아하시는분들 포켓볼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여기서 다트 목표 점수까지 얻는다면 만두와 감자튀김이 공짜!! 하지만 어려워서 전 포기했어요 ㅠ 보드게임이 너무 많아서 어떤걸 할지 .... 하지만 규칙을 모르는게 많이있어서 당황했지만 친절하게 ..

데이트 2019.12.24

대전 대동 분위기 좋은 카페 / 구모카페 카페

대동에 있는 구모카페를 소개합니다!! 이런곳에 이런 좋은 카페가! 카페 가 정말 이뻐요 옆에는 카페 등 음식점입니다 점심먹고 옆에서 커피한잔! 들어가기전 냥냥이가 지켜보고 있었네요 ㅎ 고양이 찍다 너무 잘찍혀서 올려봐요 ㅎ사진 각도를 아는거같네요!! 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앗어요 하지만 자리는 크게 없어서 점심 떄나 손님 몰리면 커피만 사고 갈수도 있을거같아요 ㅠ 자리 한곳한곳 정말 잘꾸민거같아요 분위기가 엄청 좋네요!! 이 자리가 냥냥이 자리인가봐요 따뜻하게 잘 있네요 ㅎ 뒤에는 각족 소품으로 잘 꾸며졋어요 사진도 찍는 곳마다 분위기가 좋아서 찍기 정말 좋아요! 잠시 있다가 간곳이지만 나름 사진 찍을곳도 많고 좋았어요 골목쪽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나올때는 만족하면서 나왓네요 냥냥이도 너무 기여워서..

데이트 2019.12.22

대전 대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대동단결 카페

대동에 있는 대동단결 생각 보다 높은곳에 있어서 가는데 고생햇어요... 들어가자마자 이런 글귀가 있네요 ㅎ 개똥아 이 글귀 저보다 글씨가 이쁘네요 ;; ㅎ 옆 쪽으로 자리가 더있고 풍경을 보면서 먹을수 있게 의자들도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사진을 못찍엇네요 ㅠ 여기서 잠시 아이스녹차라떼 꾀돌이는 서비스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가니 또 주셧어요! 춥지않게 방에서 먹을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저기 탁자가 너무 새롭게 다가왓네요 ㅎ 여기서 딱 한자리만 있는 비디오 시청이 가능한자리 자리는 작지만 그래도 맨발의기봉이를 시청하며 녹차라떼를 ㅎ 다른 옛날 비디오들도 많았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지나서 아쉽지만 집으로... 저녁에 가시면 대전의 넓은 풍경과함께 커피를 드실수있으세요. 생각보다..

데이트 2019.12.20

중고 수경야채 쇼케이스 / 대전 중고 수경야채 쇼케이스 / 다용도 수경야채 쇼케이스 / 대전 중고 업소용 수경야채 쇼케이스

저희는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님께 최고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과의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신용과 믿음, 성실로 고객 여러분을 위하여 성심성의껏 일하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늘 저희 업체를 아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세상은 날 중고라고 하고 고객님들은 날 사랑이라고 한다. (출처 영화 파이란 명대사) ​ 문의 사항 : 010-2329-5667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kylov600 ​ ★★★오늘의 물건★★★ 업소용 수경야채 쇼케이스 오늘 소개할..

중고 제과쇼케이스 / 대전 중고 제과쇼케이스 / 대전 제과 쇼케이스 / 그랜드우성 / 대전 중고 마카롱 쇼케이스

저희는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님께 최고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과의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신용과 믿음, 성실로 고객 여러분을 위하여 성심성의껏 일하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늘 저희 업체를 아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중고인데 착한게 아니고 중고라서 착한거야. (출처 영화 기생충 명대사) ​ 문의 사항 : 010-2329-5667 공식 홈페이지 : http://010-2329-5667.zeep.kr/frame.php ​ ★★★오늘의 물건★★★ 마카롱, 제과쇼케이스 오늘 소개해드릴 ..

대전 선화동 분위기 좋은 카페 / 경성로맨스 카페

선화동에 이런 카페가있었는지 몰랏네요! 전체적으로 소품들도 이쁘고 가게도 이쁘네요 일층은 이런식으로 잘꾸며진듯하네요 이층 올라가기전 작은방하나 한곳 한곳 정말 신경써서 꾸민거같아요 이층 올라와서는 방이 여러곳 있었는데 특이하게 이쪽은 건너편쪽 벽이 ㅎ 휑하네요 아... 여기서 마실거 주문했는데 어떤거 시킨지 기억이...ㅜ근데 마시기 힘들게 작품하나를 만드셔서 구경엄청했어요 깜짝 냐옹이 등장 옥상에는 길냥이들을 위한곳 같아요 6마리정도 있었던거같아요 사진도 찍기좋게 꾸며서 굳굳 1층보다 2층이 공간이 넓고 사진찍을곳도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1층에서도 있고싶었지만 시간이 빨리가버려서ㅜ 다음에 한번더 가기로했습니다! 대전 오시면 한번가보세요 전체적으로 만족이였습니다.

데이트 2019.12.19

대전 복합터미널 카페 / 분위기 좋은 수리브라운

대전 복합터미널 골목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수리브라운 이라는 곳입니다. 들어가기 바빠서 입구 찍는 걸 깜빡했네요..ㅠ 내부가 엄청 이쁘네요! 다른 블로그 보니 해리포터 테마로 했다고 하는데 해리포터를 잘 안 봐서 ㅠ 아이스초코와 청포도 에이드입니다. 작은 쿠키와 함께 꽃도 주니 새로웠어요 (가실 때 꽃은 반납하셔야 돼요!!) 배경을 중심으로 찍다 보니 소품들을 많이 못 찍었네요 생각보다 작은 소품들도 많아요 제일 생각나는 건 토르 망치.... 다음부터는 생각해서 많이 찍어야겠어요! 안쪽에 방하나가 더 있었는데 손님이 있어서 들어가지도 찍지도 못했지만 다 먹고 계산할 때 안쪽 손님들이 다 나가셨어요 저기서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사진이라도 찍어서 다행이네요!! 대전 놀러 오실 때 버스 타고 오시면 복합터..

데이트 2019.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