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논산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논산 선샤인랜드 2탄!

1001번버스 2020. 2. 9. 13:59

저번에 선샤인랜드 1탄! 으로해서
미스터선샤인 촬영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2탄으로 촬영지를
더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같이 더 둘러볼까요~?
GoGo!!

 

1탄에서 봤던 대안문에서 또 쭉 가시면
요론 풍경이 나오는데요
잘은 안보이지만 저 멀리 마차(?)가 있습니다ㅎㅎ
좀 더 가까이 가볼까요~

햇빛때문에 잘 안찍혀서
잘 안보이지만 이렇게 생긴
마차가 있습니다
마차를 타보고싶지만 실제로 전차처럼
탈 수가 없었습니다ㅠㅠㅠ
발판이 있는데 발만 살짝대도
넘어가려구 하더라구요ㅎㅎㅎㅎㅎ
발대고사진찍다가 직원들 나오게 할뻔했네요ㅋㅋㅋ

에헴;;

그 다음엔 마당 집인데요

내부는 이렇게 되있구요,
대감집 처럼 꾸며져있습니다!

책두 놓여져있어서
아는 한자라도 조합해서
읽어보기에 도전하려고 했으나
흠....
한일 두이 말곤 아는한자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하구 패스!

이곳은 한성전기 입니다!
1층엔 여러 전구들이 전시되어있고
카페는아니구 일반 음료와물, 호빵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층엔

이렇게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태극기가 있습니다!

드라마 미스터선샤인 갤러리도 있구요,

김태리님 너무 이쁜것같아요~~!!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

크~~! 멋있는 의상이 딱!!!!

여기도 앉아보고싶었지만
눈으로만보라고해서
눈으로만 우와우와 하면서 봤습니다ㅎㅎㅎ
저는 그냥 저런곳있으면 다 앉아보고싶고
이것저것 건드려보고싶고 그랬던것같네요ㅎㅎㅎㅎ

2층에 문이 하나있는데
문을열고 나가시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여기서부턴
종로거리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 상점가들이 있구요

여기서 전화로 상황극을 하며
사진찍었던 생각이나네요ㅋㅋㅋㅋ

그 유명한 다리!!!
그냥 지나칠수없죠!
여기서도 찰칵찰칵!!

여긴 1탄에서 보여드렸던
글로리 호텔 내부입니다!
1층에는 악세사리 등을 판매하구있구요
가격은..좀 비싸요..ㅎㄷㄷ

1층에 영화관처럼 되어있는데요
미스터선샤인 요약(?)한 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2층엔 카페가 있습니다!
개인카페가 아닌
달콤커피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있었습니다~~!!

2층카페에도 문이 하나있는데
문을 열고 나오면
짜잔~~!
촬영지가 한번에 다 보입니다!!
캬~~~~~

글로리호텔에서 좀 빠져나오면
씨유어게인 가든이 있습니다
의병들 추모 공원이라고 합니다!

미스터선샤인 촬영지를
1탄과 2탄으로 소개해드렸는데요
사실 촬영지가 크지않고
작아서 옷 대여하실때 시간에
크게 신경안쓰셔도 될것같습니다!
그냥둘러본다면 길게는 1시간 정도면
다 둘러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논산 선샤인랜드,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 딱 좋습니다!
날 좋을때 가시면 더욱더 좋겠네요~~!
이만 미스터선샤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혹시 페이스북 하고있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가입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 홍보 하고싶으신게 있으시면 오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소개도 도와드립니다.
(홍보 광고 등 하는 페이지입니다.) 무료입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552784708660305/memb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