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대전 선화동 분위기 좋은 카페 / 경성로맨스 카페

1001번버스 2019. 12. 19. 22:31

선화동에 이런 카페가있었는지 몰랏네요!

전체적으로 소품들도 이쁘고 가게도 이쁘네요

일층은 이런식으로 잘꾸며진듯하네요

이층 올라가기전 작은방하나 한곳 한곳 정말 신경써서 꾸민거같아요

이층 올라와서는 방이 여러곳 있었는데 특이하게 이쪽은 건너편쪽 벽이 ㅎ 휑하네요

아... 여기서 마실거 주문했는데 어떤거 시킨지 기억이...ㅜ근데 마시기 힘들게 작품하나를 만드셔서 구경엄청했어요

깜짝 냐옹이 등장 옥상에는 길냥이들을 위한곳 같아요 6마리정도 있었던거같아요

 

사진도 찍기좋게 꾸며서 굳굳

1층보다 2층이 공간이 넓고 사진찍을곳도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1층에서도 있고싶었지만 시간이 빨리가버려서ㅜ 다음에 한번더 가기로했습니다!

대전 오시면 한번가보세요 전체적으로 만족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