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대전 시청 맛집 / 돈가츠 모다

1001번버스 2020. 1. 2. 17:44

정말 맛있는 돈가츠 집을 발견 했군요!! 

점심 머먹을지 돌아다니다가 들어갔는데 사람도 많고 맛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대전 시청쪽에 있는 돈가츠 모다!!

맛 최고!!

메뉴는 이런식으로 가격은 조금 높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가 많이 상승해서 ㅠ 슬프네요

제가 먹은 모다치즈가츠 치즈부터 역시 너무 맛있네요

소스도 겨자와 같이 먹는거같은데 새로운 맛이였어요!

그리고 등심돈가츠 처음와본곳이니 기본도 한번 먹어봐야할거 같아서....

역시 기본부터가 맛있으니 치즈도 맛있었어요

 

가게는 손님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지만

작고 분위기도 좋았네요.

다음에 간다면 다른걸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시청 타임월드쪽으로 오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