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대전 선화동, 은행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오늘여기우리 카페

1001번버스 2020. 1. 11. 17:14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은행동, 선화동에 있는 카페입니다!

사실은 어제 저녁에 다녀왔었는데요^^

어제는 경성로맨스 한번 더 가려구했는데

지나가다 보니 여기가 눈에 확 띄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갔다와보니 카페가 고풍스러워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GoGo!!

 

바로 이곳인데요

카페 이름이 대문짝만하게 쓰여있습니다

오늘 여기 우리

오늘...여기...우리...

뭔가 아련해 보이는데요ㅎㅎ

 

입구부터가 벌써 뭔가 아우라가 있어보이지 않나요?

이 느낌을 뭐라고 해야할까요

유럽풍?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

아무튼 고급져 보입니다~

 

1층에 들어오시면 이런 옛날 소품들이 보이구요

 

 이렇게 재봉틀도 놓여있답니다!

재봉틀 오랜만에 보내요ㅋㅋㅋ

재봉틀 색깔도 예쁜것 같아요!

 

1층의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습니다!

옛날 시계도 있구요, 우산꽃이도 특이하죠?

 

또 한켠에는 벨벳소파와 벨벳 테이블보로 꾸며져 있어요!

1층소개는 여기서 끝!

2층도 있구 3층,4층 까지도 있는것 같았는데요

3층는 아직 꾸미고 있는 중이라 못들어가구

4층은 들어갈 수 있는데 저는 못가봤네요ㅠㅠㅠㅠ

 이제 2층을 소개하겠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가장 눈에 띄는 곳인데요

무대가 있습니다!

여기서 진짜로 라이브카페처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시.선.강.탈이었습니다!

 

무대 대각선방향으로는 테이블위에

사람모형이 이렇게 앉아있습니다!

진짜 사람인 줄 알고 깜짝 놀랬었죠...

위장약이었나요? 구내염약이였나요

그 광고속 캐릭터랑 비슷하게 생겼네요ㅎㅎㅎ

 

2층 구석에는요 이런 거울과 화장대가 있습니다!

정말 옛날부터 있었던 것 같네요~ㅎㅎㅎ

공주님들이 썼던 화장대같은 느낌이에요!

 

이렇게 오늘여기우리 라는 카페를 보았는데요

괜찮아보이나요?ㅎㅎ

위치는 NC백화점 골목에서 직진만 하시면 됩니다~!

고풍스러운 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늘여기우리 카페를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