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랑데자뷰] 대전 둔산동 분위기 카페

1001번버스 2024. 4. 16. 21:04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대전 둔산동에 있는
랑데자뷰 카페 입니다.

(간 지 좀 됐지만)
오픈시간도 모르고
오픈직전에 들어가서 사람이 없었네요!

뭔가 런웨이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워킹하면서 자리탐색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

여기가 그 유명한 포토존 입니다.
인스타에서 이런배경 많이 보셨을거예요!
그 배경이 바로 랑데자뷰 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도 한컷!
사방팔방으로 배경이 좋아서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잘나오더라구요!

둔산동 랑데자뷰는
실외까지도 같은 콘셉트로
꾸며져있습니다.
테이블같은 건 없지만
실내에 있다가 잠깐 바람쐬러 나오기
딱 좋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계신다면
둔산동 랑데자뷰!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