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스케줄 성수] 서울 성수동 양식 맛집

1001번버스 2023. 12. 24. 21:12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성수동에 있는
스케줄 성수 입니다.

스케줄은 양식집인데요
서울에 지점이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저희는 성수지점에 갔습니다.

스케줄 성수는 무신사 스튜디오 건물
2층에 있습니다.

2층 스케줄 입구입니다.
입구가 궁전? 입구처럼 생긴 것 같아요.
(예전에 레고 궁전같은?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니까
입구쪽에 여러 트리와
귀여운 눈사람 모형들이 있더라구요.
여기도 사진 맛집!!
트리 앞에서 사진찍으면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입구 안쪽에 대형거울이 있는데
거기서 찰칵!
거울에 비쳤지만 뒷쪽엔 대기 중에
앉아있는 곳입니다.
난로도 있어서 춥지않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차도 종이컵에 먹을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대기 공간이 정말 좁아서
4명정도?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스케줄 가실 때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저희는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대기시간이 길었습니다.
(이 정도로 많을 줄은...;;
크리스마스쯤이라 그런가...)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스케줄 내부도
엄청 넓었습니다.

분위기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 대형 분수도
스케줄 분위기에 한 몫하는!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희는 안쪽 깊숙한 곳에
자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더 넓었는데
그런데도 대기 줄이 길다는건
인기가 정말 좋은 맛집이라는 것이겠죠?

메뉴판은 이렇게 태블릿 PC로 되어있습니다.
양식집이었지만 다양한 후식 메뉴도 있었습니다.
주문도 태블릿PC로 메뉴를 고른다음
바로 '주문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저기서 '직원호출'도 할 수 있습니다.

나오는 동안에
테이블 위에있는 소품들도 구경했습니다.ㅎㅎ

저희는 원래 런치세트를
먹으려고 했으나 런치세트메뉴가 안보여서
감베리로제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를 먹었습니다.

감베리로제파스타는 처음에 먹었을때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있었는데
간도 딱이였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크림 리조또
이 살치살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만약 크림 리조또만 있었더라면
엄청 느끼했을텐데 살치살 스테이크가
잡아주는? 맛이였습니다.

그 맛... 또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일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분위기있게 먹고싶을 때
스케줄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