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롯데월드타워 맛집, 카페] 한우리 전골 맛집/ 노아스로스팅 카페

1001번버스 2024. 1. 12. 2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월드타워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전에 다녀왔습니다.
저녁~밤시간에는 롯데월드 타워에
불빛이 예쁘게 들어온다고 하던데
제가 밖에서 보고 있었을때는
위쪽만 켜진 상태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들어오면 아주 예쁘겠어요!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때여서
롯데월드타워 근처에
대형트리가 있었습니다.
실물로 보니 엄청 크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트리 뒤쪽에는
회전목마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출처: 유튜브 스브스나우

왜 회전목마만 보면
천국의 계단 OST가 생각나는지...
"정서야! 한정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구경 다 하고서
저희는 롯데월드타워 안에 있는
한우리라는 한식집에 왔습니다.
한우리는 6층에 있습니다.
저희는 불고기 전골을 주문했습니다.

한우리대표메뉴
버섯 소고기 국수전골 세트
버섯 한우 국수전골 세트라는데요,
사실 전 그것도 모르고 제가 그냥 불고기전골 선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맛있었다!!


밑반찬은 6가지 정도로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불고기 전골!
예쁘게 전골 냄비에 담겨있습니다.

직원분께서 설명도 해주시고,
테이블 안쪽으로 앉아야
먹기 편하다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 익은 불고기전골!
양도 넉넉하고 맛도 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밥에 비벼먹어 볼 걸 그랬네요.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로 배 채워넣고
롯데월드타워 지하1층에 있는
노아스로스팅이라는 카페에 왔습니다.

여기가 노아스로스팅 입구입니다.

저녁 후식이라
커피는 좀 그래서
레몬에이드 밀크티
주문했습니다.

겨울이었지만 내부 걸어다니다보니
더워서 아이스로 했더니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음료먹다가 디저트도 데려왔습니다!
근데 디저트 이름이 뭐였는지
까먹었습니다...😅😅
(티라미수 어쩌구 저쩌구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갈빵처럼 생겼지만
안을 갈라보면
초코크림이 쭈아아아악 있습니다.
겉달속달?이라고 하나요?

초코 마니아 분들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롯데월드타워에 오시면
두 맛집도 방문해 보세요!
롯데월드타워 상당히 크고
넓어서 뭐 먹으면서 다니는게...
ㅎㅎ
한우리 전골, 노아스로스팅
방문해보셔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