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월영당] 경북 안동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 / [wolyeongdang] cozy and pretty hanok cafe in Andong, Gyeongbuk

1001번버스 2023. 12. 19. 23:28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북 안동에 있는
월영당을 소개하겠습니다.


여기가 월영당 입구입니다.
월영당은 월영교가는 길쪽에 있습니다.

월영당은 채널A에서 방영한
강철부대1에 나오셨던
이진봉(개명:이윤검)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입니다.
(서울에도 있다고 하네요!)

월영당은 밤에 제일
예쁜 카페 입니다.

저 달 모형이
'여기가 월영당이다!!'
라고 표시해주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져서 새까만 하늘에
모형이지만 눈부실정도로
빛나는 달의 조화!
갬성 한스푼🥹

월영당은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경치를 보면서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가족들과 봄에
저녁때쯤 갔었는데요,
저녁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그때 아직은 추워서인지
내부가 꽉 차 있어서
대기를 좀 하다가 간신히 들어갔었죠ㅠㅠ

음료는
자몽후르츠에이드와 딥초코라떼 입니다.
월영당의 시그니처 메뉴가
안동대마라떼인데
궁금했지만 저녁때라 잠 못잘까봐
자몽후르츠에이드로...ㅎㅎ
담에 월영당을 또 가게 된다면
꼭 안동대마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

해 지기 전에 찍은 사진

자리를 잡았던 곳이
창가 쪽이였는데요
강도 보이고 경치가 좋았습니다.

급하게 잡은 자리치고
잘 잡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월영당 바로 근처가
월영교이니
월영당 가기 전이나
갔다온 후에 월영교까지
다녀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월영교도 밤에 정말 예쁘더라구요!

월영교에서 문보트(달보트)
이용할 수 있으니
날씨 좋을 때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