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포티드] 서울 신촌 해리포터 분위기 카페

1001번버스 2024. 2. 1. 16: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신촌에 있는
해리포터 컨셉의 카페인
포티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신촌에 있는 포티드 카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딱봐도
해리포터 컨셉이죠?

카페 창문이 커튼으로
다 가려져있어서 문닫은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다 가려놓으니까
안에서는 바깥에 신경안쓰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어두컴컴

사진처럼 내부에 계단이 있는데요,
계단보고 2층도 있나? 했지만 막혀있습니다.
2층은 없습니다!!
그냥 장식 계단이에요!

데코계단

글씨체도 해리포터 체네요.
여기 앉을까하다가 다른 곳 앉았는데요,
나무의자라 앉았을 때 딱딱할 수 있어요.
등받이도 상체만해서 편할 수 있지만,
부담스러울 수 있음 주의!
(의자 때문에 시선집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넓은 공간에서 입구쪽 찍은 사진

사실 데코계단 있는 곳에서
더 들어가면 넓은 공간이 더 있어요.
거긴 사람이 좀 있어서 찍지를 못했습니다.ㅜㅜ

음료는 쑥라떼바닐라라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바닐라라떼를 먹었었는데요,
쑥라떼도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담엔 쑥라떼다!!


해리포터 시리즈 팬분들,
해리포터 컨셉의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
포티드에서 해리포터에 나오는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