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커피인터뷰 장태산] 대전 서구 분위기 좋은 카페

1001번버스 2024. 1. 21. 22: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인터뷰 장태산점
소개 하겠습니다.

커피인터뷰 장태산
카페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카페 겉모습은
아주 편한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오두막 느낌같죠?

내부도 우드 느낌으로
가미해놓아서 있는동안
편안했습니다.

뭔가 자연느낌으로,
특히 나무느낌으로 인테리어해놓으면
진짜 쉰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는 너어어어어어무 싫지만
자연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좌식 테이블도 있구요,
벽에 원모양은 거울이 아니라 또 다른
옆자리(?)가 있는 공간으로
통하는 구멍(?)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이렇게 생겼습니다.
카운터가 보이네요ㅎㅎ
그냥 고개돌리다가
옆테이블 사람들과 마주칠 수 있음 주의!

저희는 음료를
아메리카노제주 당근 착즙 주스
주문했습니다.
그냥 시중에 파는 당근 주스 맛이겠거니
했지만 진짜 착즙한건지
맛이 좀 달랐지만
달달파 제 입맛에 맞아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료도 다 먹고
카페 뒤쪽으로 가보니
글램핑장이 있었습니다.

카페에서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글램핑 예약이나 이런건
스테이 인터뷰 검색하시거나
커피인터뷰 장태산 검색하셔서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 의자있는 테이블들도
글램핑 이용자뿐만아니라
카페만 이용하시는 분들도
앉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이에요!

야외테이블 정면으로는
이렇게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조용히 한적하게 즐기고 싶다면
커피인터뷰 장태산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