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확장성] 대전 중구 대흥동 힙한 카페

1001번버스 2024. 8. 5. 22:1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확장성 입니다!

확장성 카페
레트로 감성 컨셉의 카페입니다.

1층 입구입니다.
1층은 카페가 아니라
사진, 그림작업실이라고 합니다.
카페인 줄 알고 들어갔다가
바로 나왔네요 ㅎㅎㅋㅋㅋㅋㅋㅋ
1층에도 레트로 물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구경만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1층 입구에는
확장성 카페 가는 방향을 알려주고 있네요!
레트로 감성으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사람이 좀 있었어서
테이블은 이부분밖에 못찍었습니다ㅜㅜ

카운터 쪽에는
LP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LP들 바로 앞에는
귀여운 티비가 있습니다.
앞에 카메라도 있습니다.

어떤 노래인지는 자세히는 몰라도
들어보고 싶네요!

주문했던 음료!
말차라떼돌아와요 봄 입니다.
말차라떼는 약간 진한맛이어서
말차의 풍미 느낄 수 있습니다!
돌아와요 봄
딸기라떼에 딸기 시럽 한스푼
넣은 듯한 맛이었습니다!
거기에 폼도 얹어져 있어서
먹을때 퐁실퐁실한? 느낌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터도 LP모양이네요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
판매했으면 샀을지도 모르겠네요!

타자기 한번 건들여보고 싶었는데
괜히 만지면 안될 것 같아서
아쉽지만 눈으로만!

오늘 확장성 카페를 소개했는데요,
귀여운 레트로 물품들도 많더라구요!
레트로 감성, 레트로 물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