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모음

[임영웅 콘서트] 2023년 임영웅 대전 콘서트 후기 1탄

1001번버스 2024. 1. 2. 22:31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3 임영웅 대전 콘서트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티켓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티켓 앞면

임영웅 콘서트 티켓은
좀 특별한데요,
다른 가수들 공연 티켓처럼
종이가 아닌 포토카드 형식으로 돼있습니다.

티켓 뒷면

앞면이 사진이라면
뒷면이 콘서트 좌석에 관한 정보가 써 있습니다.
(임영웅님 팬분들 부럽...티켓도 탄탄...)


임영웅 대전 콘서트는
저희 엄마만 보고 오시고
저는 그냥 따라갔다 왔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연예인 보러다니는 나는...)
저는 콘서트 못보는데도
신나서 따라갔다죠...ㅎ

콘서트 시작 후 찍은 DCC


임영웅 대전 콘서트는
대전 컨벤션센터(DCC)에서 진행이 됐습니다.
이 날 콘서트 시간은 오후 6시였는데요,
임영웅님이 인기가 좀 많습니까?

엄마께 몇시간 전에는 가서 응원봉 사고 해야한다고,
오후 1시~2시쯤 까지는 도착하자고 했으나
직접가보니 그것도 늦은 시간이었습니다...ㄷㄷ

그래서 얼른 주차하고
일단 DCC안으로 들어갔더니
두둥!
파란 옷 입으신 아주머님, 할머님들이
돗자리깔고 대기중이셨습니다.
이때가 오후 2시였죠

근데 올 파란 굿즈를 두르고
다들 앉아계시니까 너무 귀여우시더라구요ㅎㅎ

암튼 일단 응원봉사는게 먼저였기에
응원봉 사러 엑스포광장으로 갔습니다.

굿즈파는 곳에
천막 6개가 설치돼있는데요,
3군데는 굿즈 결제하는 곳이구요
3군데는 영수증들고 수령하는 곳입니다.

굿즈 결제하고 나면 영수증에
임영웅님의 손글씨가 적혀있습니다.
정성이 넘 대단...🥹

다양한 굿즈들이 있더라구요,
웬만한 아이돌 굿즈보다 더 많이 보이는...
👍🏻

겨울이니까 맨투맨도
사이즈별로 있었구요,

여기 오신 팬분들이
가장 많이 들고 계셨던
장바구니!도 있었습니다.

그나저나 전 스태프 언니(?)들이
덮고계신 담요가 아주 탐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조금 눈독들이던
외투도 예쁘더라구요!

쨔라란~ 응원봉도 구매 완료!
이 응원봉....
4만5천원이었습니다.
근데 결제할 땐 4만 7천원으로 결제됐는데요,
결제해주시는 스태프님께서
건전지는 안들어있다고 그러셨는데
아마도 건전지 값도 포함이였던 것 같습니다.
건전지는 수령하는 곳에서 같이 주십니다!

이것이 응원봉 건전지인데요,
건전지도 히어로~
왠지 다 써도 버리기 아까울 것 같아요.
뭔가 에디션, 한정판 이런 느낌?

대전 한빛탑 앞에
포토존이 있는데요,
저희도 이거 엄청 기다렸습니다ㅠㅠ
30분은 넘게 줄섰었던듯...

여기 포토존에서도
사진을 찍어주시는 스태프분들이 계십니다.
에너지가 짱짱하시더라구요!
포즈도 정해주십니다.
(자유롭게 포즈 취하셔도 됩니다.)

근데 줄 서있는 팬분들이 많아서
빨리빨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럼에도 스태프분들도
사진 예쁘게 잘찍어주셨습니다.

사진 다 찍고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배고파서 밥찾으러 다니고..
이랬다가 카페를 들어가게 됐는데요,
그건 다음 편 2탄에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문제 있을 시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