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모음

[강대박] 충북 옥천 고깃집 맛집

1001번버스 2024. 1. 8. 22: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북 옥천에 있는
맛집인 강대박을 소개하겠습니다.

강대박은 직접 구워서
나오는 고깃집 입니다.

강대박 입구에는
강대박 이용안내, 강대박만의 차별점
등등이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실까봐
제가 적어봤습니다.

<1. 직접 설계 및 제작한 특허받은
바베큐 장치에서 조리합니다.

2. 건강한 재료들로만, 수제 소스를 만들어
하루동안 재운 뒤 조리합니다.

3. 참나무로 2시간 이상 구워, 기름기가 적고
잡내가 나지 않으며 냄새가 좋습니다.

4. 향을 내려 목초액이나
훈제 시즈닝등을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오직 참나무만 사용하기에,
자연적인 향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강대박은 정원이 있는데
정원이 넓습니다.
입구쪽부터 소, 돼지, 닭 모형이 있습니다.

웅장한 나무들과
뒷쪽엔 산이 있어
더 멋있어보이죠?

풀밭에 있는 등을
자세히 봤더니 물고기가 아--하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

계속 쭉 올라가다보면
식당과 카페를 알려주는
이정표가 있습니다.

여기가 식당 고깃집입니다.
'식당'이라고 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자리가 여기가 다가 아니구요
여긴 더 깊숙한 곳으로 들어 온 곳입니다.

강대박은 주문을
테블릿 PC로 합니다.
메인메뉴뿐만아니라 사이드메뉴, 주류, 음료도
있으니 골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각종 밑반찬들이 있습니다.

쨔라란~
숯불 LA 소갈비
훈제 바베큐 삼겹살 입니다.
어찌나 맛있던지요~!!


식당에서 더 위쪽으로
가면 불빛들로 예쁘게 꾸며져있습니다.
달모양이 있는 곳은
카페 야외 테이블인 것 같습니다.

여기가 카페입니다.
작고 아늑해보이죠?

카페가 있는 곳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봄이나 가을에 오면
경치가 너무 예쁠 것 같습니다.

특별한 숯불고기가 먹고싶으시다면
강대박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