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모음

[임영웅 콘서트] 2023 임영웅 대전 콘서트 후기 2탄

1001번버스 2024. 1. 5. 23:05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올렸던
임영웅 대전 콘서트 1탄에 이어
2탄을 가져왔습니다!

2023 임영웅 대전 콘서트 후기 1탄
지난번 1탄에서
밥집 찾다가 카페로 들어갔다고 했었죠?

사실 밥집 찾았는데요,
다들 콘서트 전에 식사하시느라
자리가 없어서 못먹고
카페가서 커피라도 마시려고
골프존 조이마루 아트홀로 다들 들어가시길래
같이 들어왔다가 임영웅님으로
도배되어 있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아마 이 카페는 팬클럽에서
콘서트 기간 동안만
빌린 것으로 알고 있어요.

입구부터 북적북적 합니다.ㅎㅎ
팬클럽 회원 분들이
다 공식 의상입고 계시니까
넘 귀여우신거 있죠?😄😄

사진처럼 임영웅님 전신대도
있어서 또다른 포토존으로
쓰이고 있었습니다.

자리도 없을정도로
북적거리는 카페에
커피 주문하러 들어갔더니
임영웅님 캐릭터 인형이 있었습니다.
인형도 개성있어보이죠?

카페 내부에는
다 임영웅님 사진으로
채워져 있어서 팬분들은
커피 드시면서도 좋으셨을 것 같네요!

카페 입구에도
콘서트 포스터가 똭!

자리가 없어서 테이크 아웃 할까 했는데
마침 자리가 비어서 바로 찜!

이 카페에서는
음료를 주문할 시 주문 수대로
임영웅님 뱃지를 주시고요,
디저트를 주문할 시 주문 수대로
임영웅님 작은 포스터(사진)을 주신다고 했습니다.

디저트는 이미 다 없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희가족은 음료만 3잔 주문했습니다.

카페에 키오스크 도움 주시는 분이 계셨는데요,
음료를 다 주문하고 나면
뱃지 받으실거냐고 물어봐 주셨습니다.
뱃지를 받는다고 하면 영수증을 주시는데
영수증을 들고 입구쪽 맨 앞 테이블가서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팬분들께서
갯수대로 뱃지나 포스터를 나눠주십니다!

뱃지를 받고 엄마는 옷에,
저는 가방에 달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골프존 조이 마루 아트홀 2층에도
카페가 있었더라구요?
2층카페는 1층보다 훨씬 넓었는데요,
여기서 먹었어도 뱃지나 사진 주셨을라나요?ㅋㅋㅋㅋ
2층 카페에는 임영웅님이 콘서트한 지역별
포스터가 쭈우욱 붙어있었습니다.
(구경 구경~)

커피 다 마시고
들어가기 전 노점상 굿즈들
구경 할 겸 갔다가
엄마가 임영웅님 이름이 써있는
머리핀을 구매했습니다!
(좋아좋아 이렇게 콘서트를 즐기는거야!😏)

이 굿즈는
머리핀뿐만아니라
뱃지로도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

구경하느라 바빠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목도리, 임영웅님 사진이 박힌 머그컵,
여러 종류의 키링, 미니손거울 등등 많았습니다.

컨벤션센터 제2전시홀에서 진행됐는데요,
큰 포스터가 있어서
콘서트 들어가시면서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엄마 기다리면서 앉을 곳 찾다가 한 컷!

팬분이 해놓으셨을 것 같은데
이렇게 귀여운 인형들도 해놓셨어요!

저희 엄마는 13-20번 구역!

임영웅님 콘서트때
좌석마다 방석깔려있다는 말이
아이유님만큼이나 유명하죠!!

임영웅님이 팬층 연령대가
다양하긴 하지만
그래도 거의 연령대가 있으시다보니
임영웅님이 배려를 많이 해주신 것 같네요.
이래서 임영웅,임영웅, 영웅이, 영웅이~하나 봅니다!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네요!ㅋㅋㅋㅋ
(아이돌 팬분들도 이런 배려 너무 부러워하죠..)


엄마가 콘서트 재미지게 보고 계실동안
저는 앉을자리 찾다가
또 다른 포토존을 발견하고
콘서트 끝나면 여기서 또 엄마 찍게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사람들 또 모이기 전에
가서 대기하고 있었었죠...
또 30분 넘게 줄 설까봐
조마조마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영웅 콘서트
그냥 따라가서 구경만해도
이렇게 재미진데
직접 보면 얼마나 재밌을까요!
저도 봐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연예인 보러다니는거 좋아해서가 아니라..;;)
부모님들 이렇게 좋아하는 연예인 생기고
콘서트보러 다니는거 저는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부모님들이 젊어지시는 것 같고,
이렇게 많이 웃고, 행복해하시는 모습 보면 또 뿌듯하잖아요!

또 이런 콘서트 다니려면
체력도 좀 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니시다보면 자연스레(?)
체력도 좋아지실수도 있고,
인생의 또 다른 절친이 생기기도 하구요!

뭐든 지나치면 부작용이 따라오지만,
너무 지나치지 않는 선에서
덕질을 한다면 재밌는 삶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국의 아드님,따님들 효도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있을 시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