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대전 선화동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 D13 / the cafe with a nice atmosphere in Seonhwa-dong, Daejeon / D13

1001번버스 2023. 12. 10. 22:28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대전 선화동에 있는
D13이라는 카페입니다!

카페 입구

D13은 빌라 쪽에 있습니다.
여기는 카페 입구입니다.
카페 크기는 넓지는 않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인데요,
깔끔합니다!
대형 트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닥도 빤질빤질~


이렇게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구요,
저 노트에 무언갈 적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난건데요,
90년대생 이전 분들 기억하시나요?
벽에다가 '@@@ 왔다감' 이런식으로
써놓거나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 써놓고
내가 여기 왔다간거 티 팍팍 내놓고..
그 유행 기억하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네요ㅎㅎ

저도 저기다 뭐 좀 적고 나올 걸 그랬어요~


귀여운 티비도 있는데요
티비위에 카메라가 달려있습니다.
저 카메라 앞에 서면 내모습이 보이겠죠?


궁금하니까...ㅎㅎ
앞에서서 V~


저 티비앞에서
사진찍고 노는 동안
주문했던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밀크쉐이크D13아몬드크림라떼 입니다.

저 날 날씨가 12월임에도 불구하고
봄날씨였는데 저는 그것도 모르고
반팔에 니트에 패딩까지...
그러고 돌아다니다가 더웠었는데
밀크쉐이크 한입 먹으니
조금은 시원해지더라구요!

밀크쉐이크는 다른 카페에서도
잘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더워서 저기서 한 입 먹었는데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그 맛이 생각나네요..
(내가 밀크쉐이크 먹을걸...)

저는 원래 아몬드크림라떼를
주문했었는데요,
아몬드크림라떼도 괜찮더라구요!
스벅 토피넛라떼보단 좀 더 진한(?)맛이었어요.
컵 아래쪽에 아몬드 조각들도 깔려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하겐다즈아이스크림 크로플
부들푸들 컵케이크 입니다!


부들푸들 컵케이크 너무 귀엽죠?
진짜 푸들모양이네요!
처음엔 속으로
'이 귀여운걸..먹기 아깝다' 라고 했지만
바로 포크로 과감하게 싹 다 먹었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들아..미안...근데 너도 맛있다...
찐 부들부들해..미안..ㅎ)


이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크로플인데요,
사장님께서 갖다주실때
아이스크림위에 초를 꽂아주시고
촛불까지 켜주시더라구요!
(뭔가 생일인 기분🥳)

사실 하겐다즈는 비싸서 안먹어 봤었는데
이 참에 한덩이 올라와 있을 때
크로플과 함께 먹어봤는데요,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

일반 아이스크림과는 다르더라구요.
일반 아이스크림은 말그대로 '크림'인데
하겐다즈는 뭔가 더 묵직하고 끈적이는 느낌이랄까요?

크로플도 맛있어서 같이 먹으니
더 꿀이더라구요!👍🏻👍🏻👍🏻

그 전에 밥먹고와서 배부르다고
그래놓고 둘이서 음료에 디저트 2개
싹싹 비웠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걸 어쩌겠습니까.
(담에 올땐 또 뭐먹징)


여러가지 색다른 음료, 색다른 디저트를
먹어보고싶으시다면

대전 선화동 D13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