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8

논산 미스터선샤인 촬영지/논산 션샤인 랜드 1탄!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논산에 있는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 입니다! 너무나도 궁금했던 곳이어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이제 선샤인 랜드로 가볼까요~? GoGo!! 아! 일단 선샤인 랜드 가기 전에 점심때라서 점심을 먹구 갔는데요 바로 '천안문' 이라는 곳에서 먹구갔답니다! 천안문은 짬뽕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꼬막짬뽕이 있다고해서 갔는데 아쉽게도 저희가 갔을땐 꼬막짬뽕이 없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일반짬뽕과 볶음짬뽕을 시켰습니다!! 이건 그냥 일반짬뽕입니다! 일반짬뽕이지만 좀 더 얼큰하구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요고슨!! 이게 바로 볶음짬뽕입니다! 볶음짬뽕인데 국물이 있습니다 근데 일반국물보다 좀 더 걸쭉(?)했습니다! 아무튼!! 둘다 맛있었답니다^^ 이렇게 먹구 가는길에 이곳을 보았습니다!군대 다녀오신 남성분들 기..

데이트 2020.01.29

대전 대흥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대전 처치앤댄스홀 카페

오늘은!바로! 처치앤댄스홀 카페입니다 자리도 넓고 소품들도 많이 있어서 엄청 이쁜거같았어요 사장님 감각이 엄청 좋은듯해요 깔끔하고 이쁘게 배치가 완벽 먼지는 잘모르지만 일단 구경! 신기한 물건들이 엄청많았죠 한번 틀어보고싶었지만.... 패스 반대편으로는 자리들이 많아요 넓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ㅎ 저거.. 빵 먼지 까먹었지만 굳굳! 음료까지 완벽했습니다!

데이트 2020.01.24

대전 은행동 맛집 / 대전 공주칼국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은행동에 있는 맛집 입니다. GoGo!! 다들 많이 알고 가보셧을거 같지만 오랜만에 공주칼국수에서 먹은김에 리뷰까지! 근데 역시 맛은 최고인거같아요! 역시 공주칼국수는 매콤한 얼큰이칼국수!! 순한맛도 맛있어요! 먼가 이날은 매운 얼큰이가 먹구싶더라구요 ㅎ 메뉴판도 깔끔한게 역시 맛있는집은 메뉴판에 음식종류가 크게 많지 않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칼국수 한번 쭈꾸미양념구이 먹으로도 가봐야겠네요!! 지금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다들 참여많이 해주세요 간단한 음료지만 당첨되면 기분은 최고!!

데이트 2020.01.21

대전 중고 업소용 정육대면쇼케이스 / 중고 업소용 정육대면쇼케이스

저희는 오랫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님께 최고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과의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하며 신용과 믿음, 성실로 고객 여러분을 위하여 성심성의껏 일하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서 후회 없는 선택이 되도록 항상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늘 저희 업체를 아껴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관심과 지도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 중고라고 무시할 거라면 가버려 (출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명대사) ​ 문의 사항 : 010-2329-5667 개인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skylov600 ​(카페, 정육, 마트 등 운영중이시면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대전 도마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카페 소휴식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도마동(배재대)에 있는 카페입니다. GoGo!! 바로 소휴식이라는 곳입니다. 먼가 일반 가정집을 리모델링 해서 만든거같아요 요즘은 다 이런식으로 카페들이 많은듯하네요 입구가 너무 이쁘네요 골목쪽에 찾기힘들었는데 막상 도착하니 우와~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하지만 작고 이쁘게 잘되어있어서 만족 대만족!! 어뜨케 이쁘게 이리 잘 했는지.... 그래도 대학교 근처라 학생들한테도 인기가 좋은듯해요.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앉을곳은 많아요!!! 만약 대전 도마동으로 가보시는분들은 한번 가보는거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단점은 주차할곳은 크게없어요....ㅠ

데이트 2020.01.15

대전 선화동, 은행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오늘여기우리 카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 은행동, 선화동에 있는 카페입니다! 사실은 어제 저녁에 다녀왔었는데요^^ 어제는 경성로맨스 한번 더 가려구했는데 지나가다 보니 여기가 눈에 확 띄어서 가게 되었습니다! 갔다와보니 카페가 고풍스러워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GoGo!! 바로 이곳인데요 카페 이름이 대문짝만하게 쓰여있습니다 오늘 여기 우리 오늘...여기...우리... 뭔가 아련해 보이는데요ㅎㅎ 입구부터가 벌써 뭔가 아우라가 있어보이지 않나요? 이 느낌을 뭐라고 해야할까요 유럽풍?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 아무튼 고급져 보입니다~ 1층에 들어오시면 이런 옛날 소품들이 보이구요 이렇게 재봉틀도 놓여있답니다! 재봉틀 오랜만에 보내요ㅋㅋㅋ 재봉틀 색깔도 예쁜것 같아요! 1층의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습니다! 옛날 시..

데이트 2020.01.11

세종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 제주도화 카페

이번 추천해드릴 카페 제주도화라는 곳입니다. 제주도는 아니지만 정말 제주도 느낌으로 만든 카페인데요 대전지역에서 좀 멀리 떨어져있지만 한번 가볼만한 곳 같아요!! 날씨가 흐리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네요. 생각보다 경치도 좋고 카페도 좋고!! 들어가기전에 볼거리가 많은데요. 돼지가 너무 기엽게 있네요!! ㅎ 여기서 제주도 대표 돌하르방 딱 역시 이게 없으면.... 허전.... 들어가기전 여기도 역시 멍뭉이가 반겨주세요. 자리는 많았어요 평일이라 사람도 크게 없어서 편했네요 ㅎ 총 이층까지 있습니다. 일층이 이렇게 넓다니... 야외에도 앉을수 있는곳이 따로 있어요. 여름에는 풀장까지 있는게 장점이죠! 더 많은 소품들이 이쁘게 있어요 살짝 구경하러 다니는데 시간 걸리네요 ㅎ 커피 나올때까지 구경! 이층으로 올라..

데이트 2020.01.08

대전 시청 맛집 / 돈가츠 모다

정말 맛있는 돈가츠 집을 발견 했군요!! 점심 머먹을지 돌아다니다가 들어갔는데 사람도 많고 맛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대전 시청쪽에 있는 돈가츠 모다!! 맛 최고!! 메뉴는 이런식으로 가격은 조금 높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가 많이 상승해서 ㅠ 슬프네요 제가 먹은 모다치즈가츠 치즈부터 역시 너무 맛있네요 소스도 겨자와 같이 먹는거같은데 새로운 맛이였어요! 그리고 등심돈가츠 처음와본곳이니 기본도 한번 먹어봐야할거 같아서.... 역시 기본부터가 맛있으니 치즈도 맛있었어요 가게는 손님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지만 작고 분위기도 좋았네요. 다음에 간다면 다른걸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시청 타임월드쪽으로 오신다면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데이트 2020.01.02